‘삼총사’ 정용화, 女心 흔드는 올블랙 수트 화보 ‘카리스마 눈빛’
연예 2014/07/21 15:26 입력

100%x200

사진-보그 코리아

[디오데오 뉴스] ‘삼총사’ 정용화의 카리스마 화보가 공개됐다.



8월 방송을 앞둔 퓨전 사극 드라마 tvN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이진욱, 양동근, 정해인과 정용화가 최근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 8월호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에 정용화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이 정용화의 화보를 오늘 21일 공개했다.



‘삼총사’ 콘셉트에 맞춰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용화는 검은 수트를 기본으로 갑옷과 칼, 투구 등의 소품을 활용해 현대적인 느낌과 중세 기사의 이미지가 공존하는 독특한 화보를 완성했다.



정용화가 맡은 무사 박달향은 원작의 달타냥에 해당하는 인물로, 뛰어난 무예실력으로 조선과 청나라에서 활약을 펼치는 입지전적인 면모는 물론 추진력과 신념, 용맹심 등 장수가 지녀야 할 모든 덕목을 지닌 타고난 무사다.



정용화는 “처음 하는 사극이고 액션이 많은 역할이라 말도 타고 칼도 쓰면서 촬영한다”면서 “많은 스태프들이 무더위와 지방 촬영에 고생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찍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알렉상드로 뒤마의 동명의 소설을 모티프로 하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주인공 박달향과 삼총사(소현세자, 안민서, 허승포)의 활약상을 다루는 사극 드라마로 8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tvN에서 방송된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