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강렬한 화려함+김새론의 파격변신까지 ‘눈길’
연예 2014/04/15 11:28 입력

100%x200

출처='잭팟' MV 캡쳐

100%x200

출처='잭팟' MV 캡쳐

[디오데오 뉴스] 그룹 블락비(Block.B)의 신곡 ‘잭팟(JACKPO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오늘 15일 그룹 블락비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신곡 ‘잭팟’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아역 배우 김새론이 출연하는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독특하고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끄는 ‘잭팟’ 뮤직비디오는 어리숙하고 나약한 소녀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하며 점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Bad Girl’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마치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스토리와 함께 배우 김새론의 활약과 파격적인 변신 또한 눈길을 끈다.



지난 ‘VERY GOOD’에서 강렬한 ‘레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P.O(피오)는 이번에도 역시 레드만큼이나 독특하고 강렬한 ‘퍼플’ 컬러를 선택해 보랏빛 눈썹까지 매치하는 센스를 겸비해 컬러는 같되 장면마다 섣불리 시도 못 할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리더 지코는 블론드, 핑크, 골드 등 뮤직비디오 내에서 가장 많은 헤어 변신을 선보였으며 이이처럼 모든 장면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해내기 위해 촬영 내내 수도 없이 머리를 감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16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잭팟’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신곡 컴백 활동에 나선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